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2019년 콜센터 CRM시장 대 예측 Part 2



    Special Report

    12   AI 컨택센터를 위한 화자인증 솔루션 도입과 미래 발전 방향
    16   RPA를 통한 컨택센터 Digital Transformation
    20   신기술 분야 훈련을 크게 늘리고 ‘평생 내일 배움 카드’를 도입한다.
    24   지자체별 컨택센터 유치 및 산업발전을 위한 전략
    28   행안부, 콜센터 상담원 근무여건 개선으로 상담서비스 품질 높인다.
    31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1345콜센터),고품질 상담서비스 강화
    32   [MOM Healing 숲 캠프] 국립산림치유원(영주)



    Rest

    15   인생이란?
    23   습관
    20   포노사피엔스
    36   [도서] 스마트폰이 낳은 신 인류 포노사피엔스
    37   고혈압·당뇨병 합병증 예방은 꾸준한 약 복용, 정기적 관리가 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