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년도 Contact Journal 보기


  • Management

    8      기초부터 배운다. 컨택센터의 KPI Part 2



    Special Report

    12    인공지능시대 상담품질관리의 혁신과 미래
    16    컨택센터의 진화 방향 AI기반의 스마트밸류센터
    20    카카오뱅크 고객접점채널 다각화 전략
    24    직장내 괴롭힘 금지, 「직장 내 괴롭힘 판단 및 예방·대응 매뉴얼」발표
    25    컨택센터 근로자 건강보호를 위해 (사)직업건강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32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일터에서의 직무스트레스 관리
    35    개인정보 침해사고 예방 위해 접속기록 관리 강화



    Rest

    19   당신에게 관대하게 대하라
    28   감정
    34   비교하지 말라
    36   [도서]결단
    37   [건강]감정노동으로 지쳤다면, 기분이 좋아지는 Food Thera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