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람

2002 텔레마케팅총람

관리자 | 2014.04.22 | 조회 742
                                                          발간사
축사
제1장텔레마케팅 총론
( 텔레마케팅의 개요 및 역사, 텔레마케팅 활용분야, 텔레마케팅의 특성, 텔레마케팅의 구성요소,
텔레마케팅의 형태, 텔레마케팅의 범위, 텔레마케팅의 편익, 텔레마케팅의 국내현황, (사)한국텔레
마케팅협회 소개, 국내 텔레마케팅 시장 총평)

제2장 텔레마케팅 운영기법
( 전략 기획, 텔레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및 실행, 효과적인 모니터링 및 사후관리, 스크힙트, Q&A,
Datasheet 작성 활용법, 텔레마케팅 오퍼레이션과 역할연기, 최적의 콜센터 환경, 고객 DB활용법,
CRM이란?)


제3장 텔레마케팅 적용기술
(텔레마케팅 기술현황, 텔레마케팅 적용기술, ACD, CTI, 아웃바운드 TM 핵심 기술, Dialing기법,
Call Blending, ITI)

제4장 텔레마케터 국가 자격 종목 개발
(텔레마케터 국가 자격 종목 개발의 신설배경, 텔레마케터 전문가 직무분석과 시험출제)


제5장 텔레마케팅 관련 업체리스트
텔레마케팅협회 회원사 리스트, 텔레마케터 파견업체 리스트, 텔레마케팅 인하우스 콜센터 리스
트, CRM 업체 리스트, 기타 업체 리스트)

부록
1. 텔레마케팅 세미나 자료
2. 텔레마케팅으로 성공한 회사
3. 텔레마케팅 이야기
4. 텔레마케팅 용어 사전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개(1/1페이지)
총람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2002 텔레마케팅총람 관리자 743 2014.04.22 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