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 2018.02.27 | 조회 211

[2018 3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예스티엠 문의 :02-703-5125 www.yestm.co.kr

한국CS경영아카데미 문의 : 02-941-7033 http://www.kcallcenter.net/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문의 : 070-8116-8867 http://www.elsi.kr/

KMAC 문의 : 02-3786-0695 http://edu.kmac.co.kr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체계적인 역량 업그레이드를 위한 보고서 작성

일 시 : 2018.03.14() 14:00-18:00(4H)

장 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 타워 6층 중교육장

대 상 : 컨택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 용 : 

- DATA분석 및 문제 의식
내용 구성의 프레임 갖추기

- 그래프 활용법

신청마감 : 2018.03.07() 18:00 까지

 

 [윌토피아]

7회 지식나무 키우기 포럼

일 시 : 2018.03.21() 13:30-17:30(4H)

장 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2 한신인터밸리 24 2 232호 강연 정류장 교육센터

대 상 : 교육 담당자, 사내강사, 조직을 이끄는 관리자, 프리랜서 강사 등

주 제 :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직장인의 준비

내 용 :

- 셀프 힐링을 위한 컬러캔들

- 업무 경쟁력 높이기 위한 잡크래프팅

- 인터뷰 세일즈 기법 등

비 용: 4만원 (vat별도)

신청마감 : 2018.03.16() 17:00 까지

 

[감정노동해결연구소]

감정콘서트과정

일시 : 2018. 4. 7() 10:00-17:00(6H)

장소 : 서초구 서초동 1303-34 백암빌딩 3

대상 : 회사원, 관리자, 강사, 교육담당자 등

주제 : 이직율! 실적관리! 학습심리학을 통한 감성리더십이 완성

내용 :

 - 인간의 기본감정 이해하기

 - 에니어그램을 통한 나의 기본 성향과 타인의 기본 성향 파악하기

 - 자기조절 학습능력을 키워 감성 리더십 역량을 향상시키는 실습 과정

 신청마감 : 2018 3 27() 18:00 까지

 

 

[KMAC]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자격 인증 과정

 일시 : 2018. 3. 28~5. 30 매주 수요일 [9 / 62시간]

       ※ 주차 별 14~18시 또는 09~18시로 교육 구성

       ※ 5/10() KCCM 컨퍼런스 포함

       ※ 5/16()~5/18()  23일 제주 서비스 매니아 교육연수 포함

       ※ 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 포함

장소 : KMAC 비즈니스스쿨(서울 마포소재)

대상 : 컨택()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 컨택()센터 인적자원 관리, 프로세스 관리, IT인프라 관리 등 특화된 융복합 교육과정

    - KMAC 발행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인증 과정

신청마감 : 2018 3 14() 18:00 까지

혜택 :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교육참가비 280만원/인당 ▶ 240만원/인당 적용

 

[비피오서비스연구소]

2018년 슈퍼바이저 역량 강화를 위한 ‘SV HUB’ 과정

 

일시 : 2018 3 22()~23() 9:00-18:00(9H)

장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223 B1 아케이드 교육장

대상 : 고객센터 중간관리자, SV, 교육, QA 직무자 , 사내교육담당자

주제 : 고객센터 슈퍼바이저 역량강화 과정

        . 심리학을 기반으로 SV Self - Esteem, 자기 감정케어 하기

        . 사티어 소통 스킬을 바탕으로 고객센터 문제 해결 능력 강화 하기

        . 시너지 창출을 위한 효과적인 동기부여 조직문화 만들기

신청마감 : 2018 3 16() 18:00 까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86개(1/1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6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36 2018.07.30 11:48
185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64 2018.06.28 15:59
184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100 2018.05.29 14:10
183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147 2018.04.30 11:24
182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160 2018.03.29 16:48
>>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212 2018.02.27 14:20
180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관리자 234 2018.01.26 16:34
179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관리자 219 2017.12.27 15:44
178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217 2017.11.29 11:04
177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217 2017.10.30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