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 2018.12.31 | 조회 56

[201812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예스티엠 문의 : 02-703-5125 www.yestm.co.kr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KMAC 문의 : 02-3786 0695 withyjhoon@kmac.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윌토피아]

상담품질을 높이는 QA고객경험 디자인

일시 : 2018.12.05()~12.06() 10:00~18:00 (16H)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20 35

대상 :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고객센터의 달라진 위상과 품질향상을 위한 QAA의 역할을 알고 준비할 수 있다

- 고객경험적 이해를 통한 평가표와 자사 스크립트 리뉴얼 작업

-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서면&대면 피드백 방법

마감 : 2018. 11 30() / 문의(담당자 : 임수영 02-347-62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93개(1/20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3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26 2019.03.05 10:38
192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관리자 50 2019.02.01 15:07
191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관리자 80 2018.12.31 11:25
>>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57 2018.12.31 11:18
189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263 2018.09.28 16:13
188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244 2018.09.28 16:13
187 회원사 공개교육 - 9월 관리자 225 2018.08.29 14:57
186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230 2018.07.30 11:48
185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230 2018.06.28 15:59
184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289 2018.05.29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