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 2019.03.05 | 조회 246

[2019년 3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예스티엠 문의 : 02-703-5125 www.yestm.co.kr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문의 : 02-3786-0695 www.kmac.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2019 서비스트렌드 변화 Zoom IN

일시 : 2019.03.19() 14:00-18:00 (4H)

장소 : 마포구 만리재로14 르네상스타워 6층 중 교육장

대상 : 컨택센터 관리자, 서비스 기획자, 트렌드가 궁금한 사람

내용 : 

키워드로 알아보는 2019 서비스 트렌드

- IT DATA의 교차로, 진화하는 컨택센터(추진방향)

- 새로운 전략으로 접근하는 서비스 승부사 되기

마감 : 2019. 03. 15() 18:00 까지 


 [윌토피아]

47 QA상담품질 관리자과정 

일시 : 2019.3.27~28(스목) 10:00-18:00 (14H)

장소 : 추후공지

대상 : QA,교육담당자,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상담품질 평가를 설계할 수 있다.

평가항목을 개선하고 객관적 평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상담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서면&대면 피드백 방법을 알 수 있다.

-상담사 문제 유형별 효과적 개선훈련방법을 익힐 수 있다.

마감 : 2019. 03. 22() 18:00 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택센터 데이터 분석 실무

일시 : 2019.03.14()~15() 09:00-18:00 (8H)

장소 : 마포KMAC비지니스스쿨

대상 :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엑셀기반이 컨택센터 데이터 핸들링

- 컨택센터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기초통계 분석

- 컨택센터 데이터의 시각화, VOC 데이터 분석

- 컨택센터 목표관리 통계 활용, 데이터 분석 성공사례

마감 : 2019. 03. 1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0개(1/20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0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24 2019.10.08 16:33
199 회원사 공개교육 - 9월 관리자 56 2019.08.30 14:39
198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90 2019.07.31 13:29
197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105 2019.07.01 13:04
196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131 2019.06.04 16:28
195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253 2019.03.05 10:38
194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237 2019.03.05 10:38
>>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247 2019.03.05 10:38
192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관리자 164 2019.02.01 15:07
191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관리자 186 2018.12.31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