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

관리자 | 2022.02.04 | 조회 1309



컨택센터 전문가적 역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을 위해

한국교육능력개발원(KECD)에서 진행하는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에 대하여

회원사에 한해 협회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컨택센터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자격증」 과정은

자격증 취득과 함께 컨택센터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업무시스템 체계를 구축할 수 있고

컨택센터의 방향성과 조직관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며고객과 고객 경험 여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서비스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함께 모색합니다

각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에 대해 학습하고 

기업에서 핵심 인재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한국교육능력개발원의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은 

직업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국무총리 산하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 자격증입니다

 


1) 과     정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 (온/오프라인 7개 과정)

2) 문의/신청 : 한국교육능력개발원 www.kecdac.co.kr (kecd@kecd.co.kr/02-703-5119)

                       예스티엠 www.yestm.co.kr (yes@yestm.co.kr/02-703-5125)

3) 회원사혜택 : 각 과정 10% 할인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개(1/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