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 2018.09.28 | 조회 178

[201810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예스티엠 문의 : 02-703-5125 www.yestm.co.kr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문의 : 070-8116-8867 http://www.elsi.kr/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KMAC 문의 : 02-3786 0695 withyjhoon@kmac.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Ten of Diamonds 10월 공개교육 안내
일시: 2018.10.17(수) 14:00~18:00 (4H)
장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14르네상스 타워 6층 중교육장
대상: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
주제: 감성힐링을 통한 에너지 충전
-감성지수 5단계의 이해
-화를 다스리는 방법 : Lip Expression
-매직트라이앵글의 비밀
신청 마감|2018.10.12 (금) 17:00 까지


[윌토피아]

상담품질 높이는 QA고객경험디자인

일시 : 2018.10.17~18(,) 10:00-18:00 (7H)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54 2

대상 : 고객센터QA, 교육 담당자, QA후보 등

내용 :

-고객센터의 달라진 위상과 품질향상을 위한 QA의 역할

-고객경험적 스크립트의 개념을 알고 자사 스크립트의 수정보완 방안

-상담사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서면&대면 피드백 방법

-상담사 문제 유형별 효과적 개선 훈련 방법 코칭

마감 : 2018.10.05 () 18:00 까지

 

[KMAC]

40 CS 마스터 양성과정

일시 : 2018.10.26~11.30 (매주 금) 13:00-18:00 (5H)

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큰우물로 76 고려빌딩 3

대상 : CS 담당 부서장 및 실무자, 고객차별화를 고민하는 부서 관리자

내용 :

-고객만족경영활동 특강, 득심의 기술 특강

-고객 변화트렌드, CS경영전략, VOC전략적 활용 및 진화하는 시스템, CS평가방안

-IT신기술과 고객서비스 혁신, 서비스 차별화 및 고객경험관리 등 다양한 사례

-2018년 고객중심 컨퍼런스( 3,000명 규모) 참관

마감 : 2018.10.05 () 18:00 까지

      (5일까지 신청 시, 교육비 할인 적용)

비용 : 200만원 (12-180만원, VAT없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88개(1/1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179 2018.09.28 16:13
187 회원사 공개교육 - 9월 관리자 162 2018.08.29 14:57
186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191 2018.07.30 11:48
185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200 2018.06.28 15:59
184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254 2018.05.29 14:10
183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283 2018.04.30 11:24
182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218 2018.03.29 16:48
181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251 2018.02.27 14:20
180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관리자 266 2018.01.26 16:34
179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관리자 249 2017.12.27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