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2018년 10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예스티엠 문의 : 02-703-5125 www.yestm.co.kr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문의 : 070-8116-8867 http://www.elsi.kr/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KMAC 문의 : 02-3786 0695 withyjhoon@kmac.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Ten of Diamonds 10월 공개교육 안내 [윌토피아] 상담품질 높이는 QA고객경험디자인 일시 : 2018.10.17~18(수,목) 10:00-18:00 (7H)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54길 2층 대상 : 고객센터QA, 교육 담당자, QA후보 등 내용 : -고객센터의 달라진 위상과 품질향상을 위한 QA의 역할 -고객경험적 스크립트의 개념을 알고 자사 스크립트의 수정보완 방안 -상담사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서면&대면 피드백 방법 -상담사 문제 유형별 효과적 개선 훈련 방법 코칭 마감 : 2018.10.05 (금) 18:00 까지
[KMAC] 제40기 CS 마스터 양성과정 일시 : 2018.10.26~11.30 (매주 금) 13:00-18:00 (5H) 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큰우물로 76 고려빌딩 3층 대상 : CS 담당 부서장 및 실무자, 고객차별화를 고민하는 부서 관리자 내용 : -고객만족경영활동 특강, 득심의 기술 특강 -고객 변화트렌드, CS경영전략, VOC전략적 활용 및 진화하는 시스템, CS평가방안 -IT신기술과 고객서비스 혁신, 서비스 차별화 및 고객경험관리 등 다양한 사례 -2018년 고객중심 컨퍼런스(약 3,000명 규모) 참관 마감 : 2018.10.05 (금) 18:00 까지 (5일까지 신청 시, 교육비 할인 적용) 비용 : 200만원 (1사 2인-180만원, VAT없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192 |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 관리자 | 29 | 2019.02.01 15:07 |
191 |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 관리자 | 67 | 2018.12.31 11:25 |
190 |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 관리자 | 47 | 2018.12.31 11:18 |
189 |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 관리자 | 254 | 2018.09.28 16:13 |
>> |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 관리자 | 236 | 2018.09.28 16:13 |
187 | 회원사 공개교육 - 9월 | 관리자 | 222 | 2018.08.29 14:57 |
186 |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 관리자 | 225 | 2018.07.30 11:48 |
185 |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 관리자 | 226 | 2018.06.28 15:59 |
184 |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 관리자 | 286 | 2018.05.29 14:10 |
183 |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 관리자 | 310 | 2018.04.30 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