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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윌토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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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윌토피아]
2025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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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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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AICC C레벨 모닝 포럼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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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C레벨 모닝 포럼 2024
차세대 AI 컨택 센터의 디지털 혁신과 인사이트 전망
■ 2024년 12월 12일(목) 07:00~09:00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2층 아이리스
고객 중심의 유연한 비즈니스와 기업의 전략은 AI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만들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차세대 AICC 시장은 대규모 데이터를 학습, 사람처럼 스스로 사고하도록 만든 초거대 AI와 생성형 AI 기반으로 고객의 워크 플로우가 고객 접점, 이용 형태에 따라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이 사람 중심의 새로운 고객 경험(CX)과 기업 혁신의 변화로 차세대 AICC, AX 전략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최근 생성형 AI은 차세대 컨택센터의 중요한 인프라 전략으로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활용되고 있으며, AI 컨택센터(AICC)는 디지털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CCaaS 서비스 형태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고객 경험과 각종 서비스 등 고객 응대 및 상품 개발 등의 채널 영역으로 확대된 오픈AI의 챗GPT 활용과 생성형 AI기반으로 운영되는, AI 비서와 대화형 서비스, 상담 업무 등 AI기반 24시간 고객서비스를 통한 새롭게 디자인된 AI기반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데이터 분석과 정확한 리스크 관리, 고객의 만족도와 유기적인 장기 고객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감성까지 커버하는 초거대 AI와 함께 차세대 AICC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미래 전략,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미래의 지속 가능성을 점검해 봅니다.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의 컨택센터 모닝 포럼 2024 조찬회( C레벨급, 12월12일, 파르나스호텔 )를 통하여 AICC시장에서 확대되는 미래 비즈니스 전략을 만들기 위한 관련 시장의 인적 교류와 기술적인 과제를 협의하고 변화되는 차세대 AICC 디지털 혁신과 인사이트 시장 전략, 또한 세계적인 기업인 ZOOM을 초청하여 ZOOM, AICC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구현 전략과 사례 발표를 통하여 AICC분야 담당 임원분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 바로가기 : 컨퍼런스 상세 안내 및 등록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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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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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 3탄(향기치유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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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허브 향기로 날려 보내자!
향기로 치유하는 마음, 고객응대근로자를 위한 특별한 시간
협회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음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향기치유, 9월 그림치유 프로그램에 이어 치유 프로그램 3탄으로 향기치유 Ver.2를 마련하였습니다.
■ 주 제 :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_향기치유2
■ 대 상 : 회원사(선착순 25명)
■ 일 시 : 2024년 11월 20일(수) 14:00~16:00 (2H)
■ 장 소 : 강북노동자복지관 교육실 201호(서울특별시 마포구 환일길 13)
■ 내 용 : 허브와 아로마테라피로 억눌린 감정을 싸~악 풀어버리자
• 허브처럼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삶
• 향기치유 만들기 체험 (환절기 감기비염 스프레이 & 근육관절 스프레이, 각1개/총2개)
• 내 인생의 향기는?
■ 강 사 : 대한아로마테라피학회 윤정식 회장
■ 참가비용 : 1인 30,000원(계산서 발행,VAT없음)
■ 신청문의 : kcca1998@naver.com
■ 신청기한 : 2024년 11월 15일(금) 15: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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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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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Experience Day Seoul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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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Experience Day Seoul 2024
Zoom솔루션으로 고객경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법을 확인하세요!
2024년 11월 19일(화) 09:30~16:20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층)
행사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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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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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C] 제32회 고객중심 컨퍼런스(ASIA CSCON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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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2회 고객중심 컨퍼런스(ASIA CSCON24)
Co-Creation; Way to Sustainable Growth
2024년 10월 29일(화) 09:00~17:00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올해로 32회차를 맞는 CSCON은 ‘고객’이라는 핵심가치와
연계한 기업의 경영혁신 화두 및 방법론을 지속적으로 제시해왔으며
‘24년도부터는 ASIA Conference로 전환하여 글로벌 참가단과
우수사례 공유 및 협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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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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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S] CXone, The Leading CCaaS on the pl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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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one,
The Leading CCaaS
on the planet
글로벌Leading CCaaS 솔루션 Nice CXone이
ECS와 손잡고 국내에 진출합니다.
일시 2024. 10. 29 (화) 14:00 ~ 17:40
장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F 그랜드 볼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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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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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 2탄(그림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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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음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향기치유 프로그램에 이어 치유 프로그램 2탄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을 통한 심리치유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행복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주 제 :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_그림치유(마그마 힐링: 마음자리그림마당)
■ 대 상 : 회원사(선착순 25명)
■ 일 시 : 2024년 9월 11일(수) 14:00~16:00 (2H)
■ 장 소 : 강북노동자복지관 교육실 201호(서울특별시 마포구 환일길 13)
■ 내 용 : • 마그마 힐링(마음자리그림마당)을 통한 마음 힐링과 그림심리 코칭
• 내 안의 나를 알게 되고 정신적 통합이 이루어져 마음 근육 튼튼하게 하기
• 마음의 응어리를 그림 색칠로 녹여내는 심리치유
• 개인별 그림 분석을 통한 문제해결, 관점전환 마음 힐링 및 치유
■ 강 사 : 그림치유작가 정하윤 박사(컨택센터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박사학위 보유)
■ 참가 비용 : 1인 25,000원(계산서 발행)
■ 문 의 : kcca199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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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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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 1탄(향기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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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향기치유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완화 및 심신의 안정에 도움이 되는 향기치유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행복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주 제 : 고객응대근로자를 위한 향기치유 프로그램
■ 대 상 : 회원사 (선착순 35명)
■ 일 시 : 2024년 6월 20일(목) 14:00~16:00 (2H)
■ 장 소 : 강북노동자복지관 교육실 201호 (서울특별시 마포구 환일길 13)
■ 내 용 : • 허브와 아로마테라피로 억눌린 감정을 싸~악 풀어버리자!
• 허브처럼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삶
• 향기치유 만들기 체험(나의 감정을 위한 Anti-stress 향수 만들기)
• 내 인생의 향기는?
■ 강 사 : 대한아로마테라피학회 윤정식 회장
■ 참가 비용 : 1인 25,000원(계산서 발행)
■ 문 의 : kcca199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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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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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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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Humanize CX : 사람과 기업을 위한 AI Way
2024년 6월 19일(수) 09:55~16:20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KCCM Conference)는 컨택센터와 모바일 등의 비대면채널 전략 방향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선진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입니다.
최근 기업들은 더욱 더 치열해지는 경쟁환경 속에서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새로운 시장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중요한 요인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대한 효과적인 운영방안과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생성되는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고객의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업 경영 활동의 중요한 원천으로 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KMAC에서는 지난 22년간 진행해 온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많은 우수사례들을 공유하고 바람직한 채널 관리의 방향과 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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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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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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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시대
10주년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2024
고객 맞춤형 컨택센터의 시장 변화와 새로운 고객 경험
2024년 4월 23일(화) 10:00~16:20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
코로나가 지속되는 새로운 인간의 생활을 위해 고객과 기업의 역활은 비즈니스를 위한 많은 변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산업은 새로운 고객 경험(CX)과 기업 혁신을 위한 디지털 컨택 센터의 DX 전환, 고객의 워크 플로우 형태가 고객 접점, 이용 형태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스마트 환경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컨택센터 운영 솔루션과 종사자들의 업무환경, 기업의 운영계획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또한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업의 주체적이고 자발적인 대응, 전반적인 시스템 최적화, 전사차원에서의 서비스, 경영방침, 시스템 등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고객의 접점에서 사용자 형태를 데이터로 측정, 시각화하고 전체적인 고객 경험 프로세스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종합적으로 전사차원에서 관리 운영해야 합니다. 변화된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선 고객 상담사, 기업 등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과 함께 이를 구현하는 차세대 컨택센터의 서비스 인프라도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데이터기반으로의 디지털 전환과 메타버스,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퍼스트 전략으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미래 산업분야 고객 접점과 니즈에 맞는 차별화 서비스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AI, 클라우드,데이터기반 IT인프라 서비스와 함께 비즈니스 플랫폼 환경을 제공하는 AI 차세대 컨텍센터 산업은 초개인화 시대, 사람과 AI의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고객 경험과 온디멘드 맞춤형 서비스로 지향하는 미래 지향형 AI 지능형 컨택센터, 차세대 고객 감성과 진정한 혁신을 추구하는 시대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 등록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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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