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Q인증을 통해 컨택센터 고객만족을 한 단계 올려보세요
CQ 인증 이란?
CQ(Contact center Qualification)인증 이란 컨택센터가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기업에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컨택센터의 자원운용과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한 운영 선진화로
대내외 경쟁력 강화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확 바뀐 버전 3.0을 경험해보세요.
금융, 통신, 교육 등 업종별 전문 심사위원이 찾아갑니다.
9년 간 휴식을 취하고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CQ3.0은
1년마다 하던 갱신을 2년으로 늘리고
고객만족부문을 강화하고 모니터링부문 축소하였으며
업종별 전문 심사위원으로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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