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아웃소싱 전문 기업 휴넥트(대표 성승모)가 운영하는 IBK기업은행 고객센터가 '2024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선정으로 IBK기업은행 고객센터는 18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휴넥트는 IBK기업은행으로부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수상했다.
휴넥트는 IBK기업은행의 협력사로 업무 안정성을 인정받아 2022년 카드 2, 영업 외 센터를 추가 수주함으로써 업계에서 휴넥트의 차별화된 운영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어진 IBK기업은행의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은 휴넥트가 든든한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을 받는다.
성승모 대표는 감사패 수상에 감사를 표하면서 “IBK기업은행의 성장 궤도를 뒷받침하는 신뢰 받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휴넥트는 콜센터 구축 및 운영과 필요 인력을 고객사에 공급함으로써 컨택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해 왔다. 매출 성장과 안정적 재무구조를 유지하여 2023년 신용등급 A+ 성과를 이뤄냈으며 안정적인 성과를 통해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을 2019년과 202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또한 2023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워라밸 최고경영자 부문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하며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