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ㆍ[휴넥트] 국내 콜센터 AI활용 현황..2021.04.06 11:36
- ㆍ[효성ITX]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 지..2021.04.06 11:35
- ㆍ[메타넷엠플랫폼] KB국민은행 고객상..2021.04.06 11:34
- ㆍ[SK엠앤서비스] 특고 종사자·소상공..2021.04.06 11:26
- ㆍ[제니엘] 행복 더함 사회공헌 캠페인..2021.04.06 11:25
- ㆍ회원사 공개교육 - 7월2020.07.03 16:51
- ㆍ회원사 공개교육 - 6월2020.06.02 12:55
- ㆍ회원사 공개교육 - 5월2020.05.04 16:51
- ㆍ회원사 공개교육 - 4월2020.03.31 16:41
- ㆍ회원사 공개교육 - 3월2020.03.02 17:34
- [KCCM]대한민국 채널 &
KCCM - ㆍ[윌토피아] 고객경험 디자인하는 상담..2018.04.18 13:18
- ㆍ2018년 상담사 동기 부여 과정 개..2018.02.27 13:24
- ㆍ2017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자격..2017.09.29 12:15
- ㆍ22회Contact center mo..2017.02.08 17:36
- ㆍ폐기 컴퓨터 기부 행사 안내2016.11.18 16:36
- ㆍKB금융그룹 최초 자회사 제휴센터 신..2020.11.16 13:35
- ㆍ2019년 KCA서비스 상담사 채용 ..2019.09.05 09:04
- ㆍ(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원 모집2018.01.08 11:58
- ㆍ제3회 보건복지콜센터 계약직상담원 채..2016.09.22 09:38
- ㆍ[긴급] 쿠팡 관리자, 강사, 매니저..2016.09.12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