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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교육 기사

  • [협회]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 3탄(향기치유2)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허브 향기로 날려 보내자! 향기로 치유하는 마음, 고객응대근로자를 위한 특별한 시간 협회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음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향기치유, 9월 그림치유 프로그램에 이어 치유 프로그램 3탄으로 향기치유 Ver.2를 마련하였습니다. ■ 주 제 :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_향기치유2 ■ 대 상 : 회원사(선착순 25명) ■ 일 시 : 2024년 11월 20일(수) 14:00~16:00 (2H) ■ 장 소 : 강북노동자복지관 교육실 201호(서울특별시 마포구 환일길 13) ■ 내 용 : 허브와 아로마테라피로 억눌린 감정을 싸~악 풀어버리자 • 허브처럼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삶 • 향기치유 만들기 체험 (환절기 감기비염 스프레이 & 근육관절 스프레이, 각1개/총2개) • 내 인생의 향기는? ■ 강 사 : 대한아로마테라피학회 윤정식 회장 ■ 참가비용 : 1인 30,000원(계산서 발행,VAT없음) ■ 신청문의 : kcca1998@naver.com ■ 신청기한 : 2024년 11월 15일(금) 15: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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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04
  • [협회]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 2탄(그림치유)
    협회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음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향기치유 프로그램에 이어 치유 프로그램 2탄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을 통한 심리치유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행복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주 제 :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_그림치유(마그마 힐링: 마음자리그림마당) ■ 대 상 : 회원사(선착순 25명) ■ 일 시 : 2024년 9월 11일(수) 14:00~16:00 (2H) ■ 장 소 : 강북노동자복지관 교육실 201호(서울특별시 마포구 환일길 13) ■ 내 용 : • 마그마 힐링(마음자리그림마당)을 통한 마음 힐링과 그림심리 코칭 • 내 안의 나를 알게 되고 정신적 통합이 이루어져 마음 근육 튼튼하게 하기 • 마음의 응어리를 그림 색칠로 녹여내는 심리치유 • 개인별 그림 분석을 통한 문제해결, 관점전환 마음 힐링 및 치유 ■ 강 사 : 그림치유작가 정하윤 박사(컨택센터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박사학위 보유) ■ 참가 비용 : 1인 25,000원(계산서 발행) ■ 문 의 : kcca199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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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8-29
  • [협회] 고객응대근로자 마음치유 프로그램 1탄(향기치유)
    협회에서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컨택센터 종사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향기치유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완화 및 심신의 안정에 도움이 되는 향기치유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행복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주 제 : 고객응대근로자를 위한 향기치유 프로그램 ■ 대 상 : 회원사 (선착순 35명) ■ 일 시 : 2024년 6월 20일(목) 14:00~16:00 (2H) ■ 장 소 : 강북노동자복지관 교육실 201호 (서울특별시 마포구 환일길 13) ■ 내 용 : • 허브와 아로마테라피로 억눌린 감정을 싸~악 풀어버리자! • 허브처럼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삶 • 향기치유 만들기 체험(나의 감정을 위한 Anti-stress 향수 만들기) • 내 인생의 향기는? ■ 강 사 : 대한아로마테라피학회 윤정식 회장 ■ 참가 비용 : 1인 25,000원(계산서 발행) ■ 문 의 : kcca199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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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6-05
  • 찾아가는 교육 「컨택센터의 미래와 비전」
    ■ 대상︱협회 회원사 컨택센터 센터장/매니저/리더 등 ■ 강사|(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황규만 부회장 ■ 시간/비용|약 1시간 내외/무료 ■ 참여 방법| - 본 과정만 별도 진행하기 보다, 회원사내 자체 관리자교육 과정 진행 시에, 전체 교육과정 중 1시간 내외의 특강 형식으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 - 협회 신청 및 일정조율 후 회원사에 직접 방문하여 특강 진행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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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3-01
  • 2023년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2023년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Customer expert Emotion Coach)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은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상담 난이도가 높아지는 컨택센터에서 구성원들이 휴먼 스킬을 발휘하여 업무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리더 스스로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구성원을 Empower하기 위해 감정 코칭 역량을 진단하고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나의 기대욕구를 알고, 상대방은 어떤 마음인지 들여다 보세요. 자세히 보면 보인답니다! 상담사를 면담하고 교육하는 리더, 컨택센터 관리자, 수퍼바이저, QA코치 등 고객상담 업무를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2주, 4주 (수) 오후 2시~5시 라이브세미나를 진행하고, 1개월간 VOD 영상으로 상시 학습 합니다. 신청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및 윌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수료기준 통과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Certificate를 발급해 드립니다.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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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1-04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 과정, 회원사 할인
    컨택센터 전문가적 역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을 위해 한국교육능력개발원(KECD)에서 진행하는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에 대하여, 회원사에 한해 협회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컨택센터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자격증」 과정은, 자격증 취득과 함께 컨택센터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업무시스템 체계를 구축할 수 있고, 컨택센터의 방향성과 조직관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며, 고객과 고객 경험 여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서비스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함께 모색합니다. 각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에 대해 학습하고 기업에서 핵심 인재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한국교육능력개발원의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은 직업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국무총리 산하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 자격증입니다 1) 과 정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 (온/오프라인 7개 과정) 2) 문의/신청 : 한국교육능력개발원 www.kecdedu.co.kr (kecd@kecd.co.kr/02-703-5119) 예스티엠 www.yestm.co.kr (yes@yestm.co.kr/02-703-5125) 3) 회원사혜택 : 각 과정 1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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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2-09
  •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은 총 3개의 자격과정(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객전문가 감정코치,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으로, 1년간 총 9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12월 7(수)일에 개강하는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은 디지털 상담채널이 증가하면서 사람을 통한 고객상담에 절실하게 필요한 맥락적 헤아림, 고차원 공감, 유연한 순발력, 창의적 제안자로서의 역할을 훈련하는 과정으로 우수상담사, 경력상담사, 승진대상 상담사, 상담사를 코칭·교육하는 관리자, 사내강사, 상담품질관리자, 고객상담 업무의 전문성을 높이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12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개강하며, 매주 수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4시30분에 90분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또한 12월 1개월간 스트리밍을 제공하여 상시학습 합니다. 수강신청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및 윌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5일(금)까지 접수 가능하고, 수료기준 통과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Certificate를 발급해 드립니다. 12월 7일 오픈!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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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03
  • 2022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팬데믹시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일선에서 격변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컨택센터 구성원을 Empower하기 위해, 컨택센터 관리자의 전문성과 자부심을 고취하는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을 소개합니다.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은 총 3개의 자격과정으로,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 D.D.I 과정] 입니다. 이번 과정은 플립러닝 방식으로 혼합형 학습으로 진행되어, 한달간 관련영상을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영상을 본 소감과 추가 Q&A, 적용방안, 심화코칭을 라이브클래스(1주1회, 총4회)로 진행합니다. 12월 7일 오픈!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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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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