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협회소개
homeHome  >  마이페이지  >  협회소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http://www.contactcenter.or.kr/

고객문화를 선도하는 사단법인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1998년 콜센터 산업발전을 위하여 만들어진 컨택센터 종사자와 기업을 대변하는 유일한 단체로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산업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국내외 컨택센터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국내 컨택센터 산업을 더욱 더 활성화하기 위한 바램으로 다양한 회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그간의 성장에 걸맞는 위상정립과 함께 비대면채널인 컨택센터가 기업이 생존을 위해 선택해야 하는 Omni채널로 가는 길목에서 컨택센터의 가치를 인정받게 함은 물론,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실익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오고 있습니다.

본 협회는 '정부와 컨택센터업계와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회원간의 만남의 장'이 더욱 풍요롭고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회원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단체'로서 거듭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하며 하시는 일이 더욱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주          소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B동 431호
설 립 연 도
1998년 06월 12일
대 표 전 화
02-725-2321
    
한국컨택센터협회-로고-350-152.png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