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5(화)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회원사 가입 안내

  • 관리자
  • 2023-12-07 10:3
  • 조회 : 346
  •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국내 컨택센터 산업 관련 이해 당사자간의 협력과 유대강화를 통해 국내.외 사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컨택센터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사업자간 공동이익을 증진시키고자 설립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본 협회는 그간의 성장에 걸 맞는 위상정립과 함께 비 대면채널인 컨택센터가 기업이 생존을 위해 선택해야 하는 Omni채널로 가는 길목에서 컨택센터의 가치를 인정받게 함은 물론,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실익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회의 노력에 귀사의 협회 가입은 산업의 발전에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본 협회는 회원사의 연회비로 주요 추진사업의 차질 없는 수행과 회원사 이익 증대를 위한 갖가지 서비스의 개발 및 보급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5년간 월간 Contact Journal 발간을 통해 최신 산업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CQ인증으로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의 상향 표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정부와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 협회가 축적한 자료는 저널과 홈페이지 그리고 메일을 통해 회원사에 제공되고 있으며, Seminar와 Conference 등을 통해서도 지식공유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의 촉발로 인해 핵심기술인 음성인식, 인공지능, 챗봇, 빅데이터 등으로 컨택센터가 어떻게 변화할 지 상상할 수 없지만 회원사들이 변화의 소용돌이에서 사라지지 않고 생존하고 더 나아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회원사의 요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준비된 협회, 발전하는 협회로서 회원사에게 다가설 것입니다. 

 

■ 회원자격

  ◎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운영업체)

  ◎ 사내에서 컨택센터를 운영하는 회사(운영업체)

  ◎ 컨택센터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회사(솔루션업체)

  ◎ 각종 컨택센터 관련 교육 기관 및 학술단체 등 관련 회사(교육업체)

  ◎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등(특별회원)

   

■ 회원 분류 및 회비  

회원분류

가입비

연회비

특별회원

 

100만원

정회원

운영업체

 (상담사 10,000인 이상)

100만원

400만원

을 (상담사 7,500~9,999인 이하)

100만원

350만원

병 (상담사 5,000~7499인 이하)

100만원

300만원

정 (상담사 2,500~4,999인 이하)

100만원

250만원

무 (상담사 1000~2,499인 이하)

100만원

200만원

기 (상담사 500~999인 이하)

70만원

150만원

경 (상담사 250~499인 이하)

60만원

120만원

신 (상담사 100~249인 이하)

50만원

100만원

임 (상담사 99인 이하)

20만원

50만원

솔루션업체

갑 (매출 500억 이상)

100만원

200만원

을 (매출 100~500억 미만)

70만원

150만원

병 (매출 10~100억 미만)

50만원

100만원

정 (매출 10억 미만

30만원

50만원

교육업체

갑 (자본금 1억 이상)

50만원

50만원

을 (자본금 1억 미만)

30만원

30만원

 

■ 회원 혜택

  ◎ 컨택센터 사업관련 각종 문의사항과 정보를 해당 회원사에 제공함으로써 영업 적극 지원

  ◎ 컨택센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의견 수렴 및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법령 등 각종 법안 제정 시 대 정부 건의로 회원사 이익 최대한 보호

  ◎ 회원사가 주최하는 각종 홍보 행사 및 유인물에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후원」 명칭사용으로 홍보효과 극대화(사전 협의 필요)

  ◎ Contact Journal, 협회 홈페이지 등 협회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 참여 및 광고 게재 시 할인 혜택 제공

  ◎ 월간 발행되는 컨택센터 종합정보지 「Contact Journal」 10부 무료 제공

      (컨택저널 뉴스란 활용, 운영사례발표 등 회사홍보 및 동기부여가능)

  ◎ 협회 홈페이지에서 회원사 홈페이지로 링크되어 광고. 홍보효과 극대화

  ◎ 회원사간 공동 마케팅을 통한 영업 지원(컨소시엄구성)

  ◎ 회원사 직원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며, 관리자를 위한 정보제공 및 교류의 장 마련

      (모닝포럼, 매니저세미나, 다양한 교육, 북세미나, 문화단체관람행사 등)

  ◎ 컨택센터에 대한 각종 자료 제공

  ◎ 모범적이고 효율적인 컨택센터를 선정하여 협회인증서 교부 및 시상

  ◎ 윤리강령을 준수하는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로서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제공

  ◎ 컨택센터 시장 활성화를 통한 궁극적인 공동 이익 창출

 

■ 신청 구비 서류

  ◎ 입회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회사 소개 자료 (제품 및 서비스 소개서 등)

 

■ 문의 및 서류신청

  ◎ 전      화 : (02)725-2321                

  ◎ 전자우편 : kcca1998@naver.com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

[공지]    CQ 인증 안내

2023-12-07 845
1

[공지]    회원사 가입 안내

2023-12-07 347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