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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일정보링크

관리자 | 2018.12.31 | 조회 25


제15회 대한민국 신성장경영대상 산업기술부문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 수상


부일정보링크는 국가 차세대 성장 동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5회 대한민국 신성장경영대상’ 산업기술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성장경영대상은 매년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국민 발전 기여도, 고객만족도, 산업 기여도, 업계 평판, 언론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평가한다.


부일정보링크는 공공, 금융, 유통, 방송통신,병원, 제조 등 전 사업 분야에서 콜센터 운영 서비스를 하고 있는 콜센터 운영

전문기업으로 특히 스마트 컨택센터를 통해 전화, 이메일, 애플리케이션, 채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제도와 관리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지원으로 상담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최근엔 롯데홈쇼

핑 스마트 컨택센터가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하며 해당 센터를 운영하는 부일정보링크가 다시 한 번 능력을 인정받

았다.


성승모 부일정보링크 대표는 “진화된 기술도입으로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더 가치 있는 상담을 위하여 컨택센터의 역할은 확장될 것이다. AI 및 빅데이터와 콜센터 연계를 위한 사업 발굴을

 위하여 신사업 부문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콜센터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발전하겠다” 라고 말했다.




IBK기업은행 고객센터 카드부문 운영업체 선정


부일정보링크(대표 성승모)는 IBK기업은행 고객센터 카드부문 운영업체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IBK고객센터 입찰은 총 6개 부문 450명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부일정보링크는카드 2개 부문 입찰에 참가하여 카드2

문 1위, 카드1부문 2위라는 우수한 성적으로 입찰을 마쳐 카드2부문 운영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번 입찰 결과는 선정된 업체 가운데서는 유일한 신규 진입 업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또한 12년

연속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부일정보링크가 우수한 노사문화를바탕으로 지난 2006년부터 NH농협카드, 롯데카드

고객센터 운영업체로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해 온 카드부문 고객센터 전문운영기업으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고 평가

된다.


특히 금번 제안에서는 인력 채용/업무투입에 대한 상세 계획 부분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교육 육성 부분에 차별화된 제안을

통하여 IBK기업은행 고객센터의 발전방향을 제시하였으며 금번 운영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양사간의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

를 더욱 더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한 기존 인력의 고용승계를 통해 우수 상담인력을 조기에 확보함으로써 안정적인 조직운영을 위한 초석을 마련할 계획

이다. 특히 카드 부문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지원조직을 투입하여 조기 안정화를 이뤄냄으로써 카드부문 고객센터 전문 운

영기업으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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