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8(금)
 

종합 HR솔루션 컨설팅 기업 제니엘(대표 박춘홍)의 IT 모바일 솔루션 '제모스V4'가 Mobile Award Korea 2024에서 모바일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니엘의 제모스는 아웃소싱 산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IT 모바일 솔루션이다. 지난 2018년 4월 개발한 제모스는 △전자근로계약서 △입퇴사 관리 △근태 △판매관리시스템 △환자 이송프로그램 등 모바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제니엘.jpg

 

지난 4월에 출시된 제모스V4는 기존 사용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통해 보다 나은 △생산성 관리 △명확한 실적 △인사관리 △안전보건기능 등을 추가해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박춘홍 대표는 "자사는 제모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소싱을 수행하고 있다"며 "제니엘은 모든 업무의 효율적인 시스템화, 모바일화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을 혁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제니엘은 장애인에 대한 취업 지원 사업도 시행 중이다. 지난 2011년 사회적 기업인 '제니엘플러스'를 설립해 장애인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도우며 장애인에 대한 사회공헌 사업 발판을 마련했다. ‘제니엘플러스’에서 운영 중인 카페 '헤이듀'에서는 장애인 직원 110여 명이 근무하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비영리재단 '푸른꿈일자리재단'을 설립해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위한 '아산 여성 새로일하기센터'를 위탁 운영하는 등 취업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니엘] '제모스V4' 모바일경영부문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