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제네시스와파트너십강화위한콘퍼런스 개최
글로벌 전문BPO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은 클라우드컨택센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파트너십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4월 27일
밝혔다. 이번콘퍼런스는 지난 2월 체결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제네시스클라우드리셀러 및 앱파운드리파트너십’에 따라 양사간의 발전을 도모하고 사업의 통합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의 환영사와 제네시스 코리아 진재형 대표의 인사가 이어진 가운데 콘퍼런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제네시스
솔루션 및 앱파운드리 소개 △제네시스클라우드 특장점 △제네시스클라우드
도입 성공사례 △영업 전략 및 향후 추진 방안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솔루션과 제네시스의클라우드를 연동하는 방안에 대해 양사 모두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제네시스는
향후 고객 맞춤형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및 가격 최적화를 구현해 양사간의 파트너십 구축에 방점을 찍겠다는 계획이다. 또 담당인력을 배치해 효율적인 운영관리와 유지보수 기술지원 등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실현할 예정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권상철 대표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와 제네시스는융합형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양사 간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단순한 파트너십이 아닌 새 도약의 발판이 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lobal BPO 선도 기업 트랜스코스모스는 전 세계 30 개국, 168개 지역 거점에서 6만 6천여명의
임직원이 기업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비용 최적화 및 매출 확대를 함께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15개 지역을 거점으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서비스, EC(이커머스), 다이렉트메일, IT 솔루션 및 개발,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토털 솔루션을 약 350여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 군에 맞춰 제공하며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20 | [메타엠] 임직원 자녀들에게 어린이날 기념 선물 전달 | 관리자 | 660 | 2022.06.28 16:00 |
>> |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제네시스와파트너십강화위한콘퍼런스 개최 | 관리자 | 685 | 2022.06.28 15:59 |
18 | [SK엠앤서비스] 복지 혁신 및 ESG 경영 실천 위해 근무환경 리모델링 | 관리자 | 548 | 2022.06.28 15:58 |
17 | [아이엠아이] 벽화 재능나눔 봉사활동, 에어컨 기부 | 관리자 | 523 | 2022.06.28 15:57 |
16 | [한국도로공사서비스] 가정의 달 맞아 ‘독거노인 칠순·팔순 잔치’ 행사 지원 | 관리자 | 548 | 2022.06.28 15:56 |
15 | 한국[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윌토피아와 컨택센터와 함께 직무교육 플립러닝 과정 런칭 | 관리자 | 511 | 2022.06.28 15:56 |
14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편고객센터, KSQI 택배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 관리자 | 329 | 2022.06.28 15:55 |
13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고객센터] 12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 관리자 | 319 | 2022.06.28 15:54 |
12 |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2022 KSQI 콜센터부문’ 조사 결과 발표, 135개사 ‘우수 | 관리자 | 530 | 2022.06.28 15:54 |
11 | [KT] 초거대AI로 ‘공감하는 AI’ 만든다 | 관리자 | 353 | 2022.06.28 15:53 |